밴쿠버에서 4달만에 호텔리어 되기 : 캐나다 COOP 프로그램 (크리에이트 캐리어 컬리지)

호스피탈리티 산업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가요?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분야란 호텔, 레스토랑, 사교클럽등을 의미하는데 이는 정중하고 예의바르게 일정한 격식을 갖추어 접대하는 서비스 업종을 말합니다.

그런데 왜 캐나다의 호스피탈리티 산업이 유명할까요? 그것은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캐나다가 세계적인 관광과 여가의 도시로서 호텔, 레스토랑등의 고객업무 담당 분야에서 단연 최고의 서비스의 질을 추구하고 유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런 관광산업 분야에서 외국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은 필수이므로 글로벌 고객들과의 원활한 커뮤티케이션을 위한 영어실력 향상과 현지에서의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코업 프로그램은 최고의 기회와 경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치안과 천혜의 경관, 온화한 기후의 밴쿠버는 캐나다인들 사이에서도 가장 살고 싶어하는 도시로 언제나 손꼽힙니다. 이민자들의 나라로 세계의 다양한 문화과 인종이 공존하는 밴쿠버는 다민족성을 직접 경험하며 이해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제공하며 각각 다른 문화와 민족들마다의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배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북미 최대 규모 중의 하나인 메트로타운 쇼핑몰의 맞은편에 위치한 크리에이트 캐리어 컬리지는 스카이 트레인(지상철) 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매우 접근성이 매우 편리하며 최신식 시설과 현직의 프로페셔녈한 강사진이 소수 그룹의 클래스를 가르쳐 현장에 나가서 바로 적응 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시켜 드립니다. 또한 100%취업을 보장하며 4개월간 학교에서 배운 실무를 직접 최고의 효텔과 서비스 업종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그럼 기간과 준비 과정을 배워볼까요?

간단한 자체 영어 테스트를 거쳐 입학이 가능하며 4개월의 학업 4개월의 취업이 보장되는 프로그램입니다. 4개월의 학업기간 동안또한 20시간의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며 학업의 4개월이 끝난 후에는 4개월한 풀타임으로 호텔이나 레스토랑 카지노 등 다양한 호스피텔리티 분야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과 가격에 관한 문의가 있으시면 이메일이나 전화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정보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junelee@createcareercollege.com

캐나다에서 영어와 캐리어를 한번에! 지금 시작하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